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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System 설치 및 Upgrade
- Platform List 작성 (HP Server, Sun Server, IBM Server, NT Server 등)
- 신규 System의 OS설치 및 Upgrade

Patch Program 설치 및 Upgrade
- OS 및 Application Software의 Patch 프로그램의 설치
- Patch Program의 주기적 Upgrade
- Patch Program 및 Application Software 버전 List 작성 관리

System Monitoring and Performance Tuning
- System Monitoring : CPU, Memory, Disk, Swap, Network IO)
- System Monitoring Tool 설치 및 Upgrade
- System Resource Measuring (CPU, Memory, Disk, Swap, Network)
- System Utilization Log : 고객사에 주기적 보고
- System Performance Trend 분석 및 Tuning : 고객사에 보고
- System 사용에 관한 향후 계획 수립 : 고객사와 협의 후 계획 시행

시스템 장애 처리
- 시스템별 장애 발생시 조치 사항에 대한 문서 작성
- System Event Log 작성: 고객사에 주기적 보고
- 장애 해결을 위한 Escalation 시행
- System Log의 검색 및 분석
- 물리적 장애 발생시 Backup System 가동 준비
- 필요시 Backup & Recovery 시행 방법에 따라 진행 : Backup & Recovery Plan

System 사용자 관리
- System 별 사용자 List 작성 및 주기적 Update
- Account Request Form : 고객사 규칙에 따라 System Account 부여
- Password 관리
- System Login Log 검색 각 사용자별 작업 환경 구성
- 사용자별 Access 권한 부여

System 장치 및 주변 장비의 관리 및 문제 해결
- System 장치의 물리적 장애시 교체 (CPU, Memory, Disk, Driver)
- 새로운 System 장치의 추가
- 시스템 및 주변 장비의 Monitoring
- HelpDesk Operation System (Micro i )및
로그 분석 프로그램(SRGS, Statistic Report Generation 시스템)에 의한 장비 Event Log 분석
- Backup 장비 관리
- Printer 및 WorkStation 관리
 

 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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